가성비 jtv 추천요

오랜만에 필리핀 마닐라 밤문화 유흥 글이다.
항상 관련 카테고리를 글을 쓸 때면 여성 이웃분들께는 죄짓는 마음이다. 이해해 주기를..
제목을 쪼금 과하게 잡아 봤다.
시크릿 Jtv 예전 마카티에 살 때 종종 왔던 곳으로 일부러 찾아왔던 곳은 아니다.
근처 한국 식당에서 소주 한잔 먹으면 소주 한잔 더 먹으러 왔던 곳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닌
최근 근처 맛집 민속 생등심 을 방문했다가 우연치 않게 들렀다가 놀랐다. 전과는 달라서 말이지..
위에 메뉴판을 한번 보자.
하나씩 설명해 보겠다.
Enterance - 500페소
Jtv 입장 시 기본적으로 부과되는 금액으로 그럴 리 없지만 홀에서 제공되는 술만 마신다면 이 금액만 내면 된다.
Request - 400페소
쇼업 후 친구를 선택하거나 또는 이미 아는 친구를 불러 옆에 앉힐 때 내는 금액이다.
Vip Room Charge - 350페소
앉을 수 있는 공간이 크게 룸과 홀로 나눠져 있다. 룸을 원할 경우 위 금액을 지불 후 자리하게 된다.
Set Extension - 400페소
Enterance 90분 이후 1시간 연장을 원할 경우 추가되는 금액이다.
Ladies Drink - 350페소
일명 잔술이다. Jtv는 Ktv와 달리 친구들 술을 별도로 시켜줘야 함께 마시는 것이 가능하다.
간단하다. 막상 처음 아무것도 모를 때가 어렵지.
자 입장해서 Vip 룸을 이용하고 파트너를 선택해 옆에 앉혔다. 그럼 세 가지가 세트가 되는 것이고
이후 연장할 때마다 각 항목들의 연장 금액을 추가하게 되는 것이다.
코로나 시대 이후 대부분의 Jtv들은 최초 입장 시 시간을 기존 90분에서 60분으로 줄였다.
하지만 여기는 시크릿은 아직도 90분으로 운영된다.
위 사진들에서 왼쪽은 홀 오른쪽은 룸이다.
홀 이용 시에는 룸 차지가 들어가지 않는 것이고 룸 이용 시에는 룸 차지가 추가로 들어가는 것이다.
여기는 시크릿의 명물 비치 룸 Beach Room이다.
이전에는 전혀 친구들과 무얼 도모할 분위기가 아니었기에.. 엄두도 내지 않았으나
조만간 경험해 보러 가봐야 할 것 같다.
쇼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