물집의 세계와 그 너머
기본적인 쓰기의 이 종류가 그들을 만족시키지 않을지도 모르지 않는다 고 이렇게 많은 전문가 밖으로 거기서 있는다. 그러나 태국에만 가본 사람으로서 필리핀에 대해 게시 할 것이 없습니다. 그냥 태국에서이 같은 장소가 있다는 것을 고려.
필리핀 여성들은 바바에,태국 여성들은 푸잉이라고 불립니다. 태국에서는 술집이나 클럽에서 프리랜서 노동자를 찾을 수 있고,아고고 바(필리핀의 비키니 바와 비슷하다)또는 카라오케 스팟(필리핀의 일본 방송과 비슷하다)에서 회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. 누군가를 호텔로 데려오는 공식적인 방법은 바파인입니다. 한국에는 레스텔이나 마사지 가게 같은 시스템이 있습니다. 또한 2%나 조오 같은 곳도 있는데,회원들이 술을 마시고 재미를 느낄 수 있지만,보통은 더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고 비싸다.
후게텔의 시스템은 비온마(변형 마사지)라고 불리는데,이는 마사지와 추가 서비스가 아니라 단순한 만남입니다. 마사지 룸 대신 그냥 샤워,당신은 큰 욕조 세척,일부 서비스를 얻을,다음 침대로 이동 물집이라고합니다. 한국에 비해 변 마 또는 물집의 장점은 얼굴,가격 및 태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.
방콕 중심부에는 꽤 많은 변형이 있습니다. 가격은 2000~2500 바트이며,시간과 시설,그리고 노동자의 질과 양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. 물집은 주로 화이 꽝에 집중되어,당신이 입력 할 때,그것은 큰 홀처럼 보인다. 비온마는 보통 10 명 정도이고,블리스터는 30 명에서 100 명 이상 수용할 수 있습니다. 가격은 2000 바트부터 시작하며 주님과 같은 고급 장소는 최대 7000 바트까지 갈 수 있습니다. 물집은 일반적으로 비온마보다 더 나은 품질과 시설을 가지고 있습니다. 나탈리,암스테르담,에마뉘엘과 같은 장소는 2500-3000 바트 정도의 훌륭한 푸잉을 제공합니다. 나는 나탈리를 방문했고 좋은 외모,훌륭한 몸매,긍정적 인 태도를 가진 3200 바트 푸잉과 함께 좋은 경험을했습니다. 우리는 1 시간 연장했고 180 분 동안 3 번의 만남을 가졌습니다. 당신이 그들을 잘 대하면,그들은 가까이 있고 당신을 잘 돌 봅니다.
바트 환율은 30~35 원 정도입니다. 필리핀보다 더 비쌀 수도 있지만 한국 마사지 가게는 50%미만의 경험으로 이 가격의 두 배입니다. 다만 참고를 위해.